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철학

나폴레온 힐 성공의 법칙15 (책) 자기 확신은 전염성이 있고 추진력과 설득력이 있어서다른 사람들을 끌어 당긴다.

by Life & study 2024. 4. 30.
반응형

나폴레온 힐 성공의 법칙 01 (책) 자기 확신은 전염성이 있고 추진력과 설득력이 있어서
다른 사람들을 끌어  당긴다.

 

 

자기 확신은 전염성이 있고 추진력과 설득력이 있어서
다른 사람들을 끌어당긴다.

나폴레온 힐의 저서 '성공의 법칙'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 책은 저자가 20년 동안 500명의 성공한 사람들을 분석하여 성공의 법칙을 정리한 것입니다.

자기 확신은 전염성이 있고 추진력과 설득력이 있어서 다른 사람들을 끌어당긴다.
자기 확신은 성공의 핵심 요소 중 하나입니다. 자기 확신이 있는 사람은 자신감과 열정이 넘치며, 이는 다른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자기 확신은 다른 사람들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어서, 성공을 위해서는 이를 키워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기 확신이 있는 사람은 목표 달성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이를 통해 실제로 성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을 처리하고 싶다면 바쁜 사람을 불러 그 일을 맡겨라
바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하는 일에 정성을 다 하고 철저하다.

어떤 일을 처리하고 싶다면 바쁜 사람을 불러 그 일을 맡겨라. 바쁜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하는 일에 정성을 다 하고 철저하다.
바쁜 사람들은 시간 관리 능력이 뛰어나고 일에 대한 집중력이 높습니다. 따라서 어떤 일을 처리하고 싶다면 바쁜 사람에게 그 일을 맡기는 것이 좋습니다. 바쁜 사람들은 자신이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며, 철저하게 업무를 처리합니다. 이를 통해 보다 효율적이고 완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자기 확신의 서약
자기확신의 서약에는 세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자기확신의 서약으로는
첫째 나는 내 분명한 목표를 달성할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첫째, 나는 내 분명한 목표를 달성할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아는 것입니다. 자신의 능력을 믿고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힐은 자기 확신을 강화하기 위한 실질적인 방법으로 "자기 확신의 서약"을 제안합니다. 이 서약은 다음 세 가지 핵심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것은 자신의 잠재력과 능력에 대한 믿음을 확고히 하는 것입니다. 막연한 희망이 아니라, 명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그것을 이룰 수 있다는 확신을 가져야 합니다.

 

 

둘째 나는 마음속의 지배적인 생각들이 결국 신체 활동을 통해 외부로
표출되고 점차 실제 현실로 바뀐다는 것을 안다.

 

둘째, 나는 마음속의 지배적인 생각들이 결국 신체 활동을 통해 외부로 표출되고 점차 실제 현실로 바뀐다는 것을 안다. 즉, 긍정적인 마음가짐이 행동으로 이어져 현실이 되는 것입니다.


 

 

나는 매일 30분 내가 되고자 하는 사람의 정신세계를 생각하고
실천을 통해 이를 현실로 만드는 데 집중한다.

 


 나는 마음속의 지배적인 생각들이 결국 신체 활동을 통해 외부로 표출되고 점차 실제 현실로 바뀐다는 것을 안다. 나는 매일 30분 내가 되고자 하는 사람의 정신세계를 생각하고 실천을 통해 이를 현실로 만드는 데 집중한다.
이 부분은 "끌어당김의 법칙"과도 연관됩니다. 긍정적인 생각과 이미지를 마음속에 품고 집중하면, 그 생각이 실제 행동으로 이어지고 결국 현실로 나타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매일 일정 시간을 할애하여 자신의 목표와 이상적인 모습을 생생하게 그려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나는 자기 암시의 원리에 따라 내가 집요하게 마음속에 품고 있는 열망이 결국 그것을 실현하는 실직적인 수단을 통해 표출된다는 것을 안다.
자기 암시는 자신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반복적으로 주입하여 잠재의식에 영향을 미치는 것입니다. 끊임없이 "나는 할 수 있다"라고 되뇌면, 잠재의식이 이를 받아들이고 그에 맞는 행동과 기회를 이끌어낸다는 것입니다.

 

 

셋째 나는 자기 암시의 원리에 따라 내가 집요하게 마음속에 
품고 있는 열망이 결국 그것을 실현하는 실직적인 수단을 통해
표출된다는 것을 안다

 

셋째, 나는 자기 암시의 원리에 따라 내가 집요하게 마음속에 품고 있는 열망이 결국 그것을 실현하는 실직적인 수단을 통해 표출된다는 것을 안다. 자신의 열정과 의지를 지속적으로 다짐하면 그것이 현실이 되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자기 확신의 서약을 통해 성공을 향한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추가 내용: 매일 30분 내가 되고자 하는 사람의 정신세계를 생각하고 실천을 통해 이를 현실로 만드는 데 집중한다.
나폴레옹 힐은 성공을 위해서는 매일 30분씩 자신이 되고자 하는 사람의 모습을 상상하고 실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이를 통해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키워나가고, 실제로 그 모습을 구현해 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과 집중은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는 핵심 요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나폴레온 힐의 성공의 법칙'은 자기 확신, 바쁜 사람의 활용, 자기확신의 서약, 그리고 매일의 실천 등을 통해 성공으로 나아갈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이 책은 성공을 위한 실용적이고 체계적인 지침을 제공하여 많은 이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결론
나폴레온 힐의 "성공의 법칙"은 자기 확신이 성공의 핵심 요소임을 강조합니다. 자기 확신의 서약을 통해 자신의 능력과 잠재력을 믿고, 긍정적인 생각과 이미지를 마음속에 품으며, 자기 암시를 통해 잠재의식에 영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