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명언

[오늘의 명언] 01. 기다리는 동안 서두르는 자에게 모든 것이 온다.

by Life & study 2023. 6. 6.
반응형

012345678910

 

[오늘의 명언] 01. 기다리는 동안 서두르는 자에게 모든 것이 온다.

토마스 에디슨

결과! 왜, 나는 많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나는 작동하지 않을 수천 가지를 알고 있습니다.

 

토마스 에디슨

기다리는 동안 서두르는 자에게 모든 것이 온다.

 

토마스 에디슨

걱정의 치료제로 위스키보다 일이 낫다.

 

찰스 디킨스

다른 사람의 짐을 덜어주는 사람은 이 세상에 쓸모없는 사람이 없습니다.

 

토마스 에디슨

발명하려면 좋은 상상력과 쓰레기 더미가 필요합니다.

 

토마스 에디슨

우리는 어떤 것에 대해서도 100만분의 1퍼센트도 모릅니다.

 

찰스 디킨스

우리는 우리의 눈물을 결코 부끄러워할 필요가 없습니다.

 

토마스 에디슨

미래의 의사는 약을 투여하지 않고 환자의 체질 관리, 적절한 식이요법, 질병의 원인과 예방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토마스 에디슨

천재는 1%의 영감과 99%의 땀입니다.

 

토마스 에디슨

무언가가 작동하지 않는 10,000가지 방법을 찾으면 실패한 것이 아닙니다. 나는 낙심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모든 잘못된 시도가 버려지는 것이 또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찰스 디킨스

무화과나무를 그 마땅한 길로 길들이고 늙어서는 그 그늘에 앉으라.

 

토마스 에디슨

기회는 작업복을 입고 일처럼 보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놓치고 있습니다.

 

찰스 디킨스

사랑하는 여러분, 식욕을 억제하십시오. 그러면 여러분은 인간의 본성을 정복했습니다.

 

토마스 에디슨

의도된 믿음은 허구가 아니라 사실에 기초해야 합니다. 허구에 대한 믿음은 지독한 거짓 희망입니다.

 

찰스 디킨스

몸과 마찬가지로 마음도 단순히 지나친 편안함 때문에 뾰루지 나고 상태가 좋지 않은 상태에 빠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찰스 디킨스

나는 미국 신사를 모릅니다. 그런 두 단어를 합친 것을 용서하십시오.

 

토마스 에디슨

나는 우연히 할만한 가치가 있는 일을 한 적이 없으며, 내 발명품도 우연히 나온 적이 없습니다.

 

찰스 디킨스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현재의 축복을 생각해 보십시오. 모든 사람이 가지고 있는 과거의 불행이 아닙니다.

 

토마스 에디슨

지옥, 여기에는 규칙이 없습니다. 우리는 무언가를 성취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토마스 에디슨

사람이 생각하는 수고를 피하기 위해 가지 않을 방편은 없습니다.

 

토마스 에디슨

우리 모두가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을 했다면 우리는 문자 그대로 우리 자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토마스 에디슨

나는 내 인생에서 단 하루도 일을 해본 적이 없다. 모두 재미있었습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독서는 어느 정도 나이가 들면 창의적인 추구로부터 마음을 너무 많이 딴 데로 돌립니다. 너무 많이 읽고 자신의 두뇌를 너무 적게 사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게으른 사고 습관에 빠지게 됩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무한한 것은 우주와 인간의 어리석음 두 가지뿐입니다. 전자는 잘 모르겠습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수단의 완성과 목적의 혼란이 우리 시대의 특징인 것 같습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나의 종교는 우리의 연약하고 연약한 마음으로 지각할 수 있는 사소한 세부 사항에서 자신을 드러내는 제한할 수 없는 우월한 정신에 대한 겸손한 찬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진실을 설명하려면 재단사에게 우아함을 맡기십시오.

 

알버트 아인슈타인

내가 알았다면 나는 자물쇠 제조공이었을 것입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나는 결코 내 학생들을 가르치지 않는다. 나는 단지 그들이 배울 수 있는 조건을 제공하려고 시도할 뿐입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매일 나는 나의 내면과 외면의 삶이 산 자와 죽은 자를 포함한 다른 사람들의 수고에 기초하고 있으며, 내가 받았고 여전히 받고 있는 것과 같은 분량으로 주기 위해 힘써야 한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상기시킵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내 길을 밝혀주고 시간이 지날수록 삶을 유쾌하게 마주할 수 있는 새로운 용기를 준 이상은 친절, 아름다움, 진실이었습니다. 인간의 노력, 소유물, 외적 성공, 사치라는 진부한 주제는 나에게 항상 경멸할 만한 것으로 여겨져 왔습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법만으로는 표현의 자유를 보장할 수 없습니다. 모든 사람이 불이익 없이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기 위해서는 전체 인구에 관용의 정신이 있어야 합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나는 제3차 세계대전이 어떤 무기로 치러질지 모르지만 제4차 세계대전은 막대기와 돌로 싸울 것입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윤리적 공리는 과학의 공리와 크게 다르지 않게 발견되고 검증됩니다. 진실은 경험의 시험을 견디는 것입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하나님 앞에서 우리는 모두 똑같이 현명하고 똑같이 어리석습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보다 상상력이 중요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호기심이 정식 교육에서 살아남는 것은 기적입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나는 미래에 대해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곧 옵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창의적인 표현과 지식에 기쁨을 일깨우는 것이 교사의 최고의 예술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회적 환경의 편견과 다른 의견을 평정심을 가지고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러한 의견을 형성할 능력조차 없습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중력은 사람들이 사랑에 빠지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없습니다. 첫사랑만큼 중요한 생물학적 현상을 화학과 ​​물리학의 관점에서 어떻게 설명할 수 있겠습니까? 스토브에 1분 동안 손을 올려놓으면 한 시간처럼 느껴집니다. 그 특별한 소녀와 한 시간 동안 앉아 있으면 마치 1분처럼 느껴집니다. 그것은 상대성입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수학의 어려움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내 것이 여전히 더 크다고 확신할 수 있습니다.

 

이솝

설득은 종종 힘보다 더 효과적입니다.

 

이솝

그것은 우리의 정욕에 관한 것입니다. 물과 불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좋은 하인이지만 나쁜 주인입니다.

 

이솝

안전한 거리에서 용감해지는 것은 쉽습니다.

 

이솝

마음이 작을수록 자만심이 커집니다.

 

이솝

부상은 용서받을 수 있지만 잊을 수는 없습니다.

 

워렌 버핏

나는 단순히 기업 수익에 약간의 포인트를 추가하기 위해 수익성 이하의 사업을 폐쇄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또한 예외적으로 수익성이 높은 회사일지라도 끝없는 손실이 예상되는 사업에 자금을 지원하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담 스미스는 나의 첫 번째 제안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고 칼 마르크스는 나의 두 번째 제안에 동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중간 지점은 나를 편안하게 해주는 유일한 위치입니다.

 

이솝

당신의 운명에 만족하십시오. 모든 것에서 처음이 될 수는 없습니다.

 

이솝

자신의 불행보다는 다른 사람의 불행을 보고 현명해지는 것이 좋습니다.

012345678910111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