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철학

온라인 데이트에 겁먹은 남자들!

by Life & study 2023. 6. 7.
반응형

온라인 데이트에 겁먹은 남자들!

 

0123456789101112

 

저는 우리가 점점 더 기술이 발전하는 사회에 살고 있으며 시대가 변하고 있음을 이해합니다. 알겠습니다. 하지만 요즘 데이트 앱과 문자 메시지 사용의 유행이 일반적으로 겁먹은 남자들의 결과로 의사소통의 기본 방식이 되었는지 물어봐야 합니다.

설명하겠습니다. 나는 둘 중 하나가 되기 전에 주변에 있을 만큼 충분히 나이가 들었습니다. 옛날에는 남자가 여자를 직접 만나야 할 뿐만 아니라 전화번호를 알아내더라도 실제로 전화를 걸어 입을 벌리고 통화할 수 있어야 했다. .

내가 고등학교 때 여자를 대하는 것이 너무 무서워서 내가 아주 끌리는 여자라면 전화하기 전에 기억할 수 있도록 주제, 대사 또는 농담에 대한 메모를 적어 두었을 것입니다. 내가 말을 잃었을 때를 대비하여 그런 것들을 사용하십시오. 사실, 때때로 나는 부름을 두려워했습니다. 그리고 말보다 수레를 먼저 놓지 않으려고, 그래서 전화번호를 받기 전에도 소녀들에게 다가가거나 일반적으로 소녀들에게 관심을 보이는 것이 두려웠습니다. 나는 10 대와 아마도 20 대 초반의 나를 언급하기 때문에 소녀라고 말합니다.

나는 남자들이 당신을 부추기고 "계속해서 그녀의 남자에게 소리쳐!" 또는 "아, 무서워!" 당신이 정말로 원하지 않았다면. 단순히 누군가에게 당신을 연결시키려고 시도하는 것이 더 쉬웠고, 때때로 친구가 그녀에게 "이봐, 내 남자가 당신에게 소리치고 싶어해"라고 말하도록 할 수 있었습니다. 그때도 많은 병아리들이 "그가 나에게 말을 할 수 없다면 나는 관심이 없다" 였을 것입니다. 비록 당신이 10 대와 20 대 초반이라면 아마 더 견딜 수 있었을 것입니다. 어느 정도 나이가 들면 여자들은 그걸 감당하려고 하지 않는다. 그게 그 시절의 삶이었다.


Unsplash에 있는 Mika Baumeister의 사진
온라인 데이트와 문자 메시지 도착을 입력하십시오. 실생활에서 여성에게 직접적으로 관심을 보이는 것을 자주 두려워하고(특히 임의의 낯선 사람) 전화 통화를 두려워하는 저와 같은 남성에게는 언뜻 보기에 이러한 일이 멋져 보일 수 있습니다. 결국, 남자가 직접 거절당하지 않고 데이트 앱이나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여자에게 관심을 보일 수 있고 실제에 수반될 수 있는 두려움과 어색함을 다루지 않고 전화로 여자와 대화할 수 있다면 구두 대화, 그게 다야! 아니면 적어도 나는 오랫동안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오늘에서야 (아마 예전에 그런 생각을 했을 수도 있지만) 연애할 때 문자를 최소한으로 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 지금은 누군가를 진지하게 만나고 있기 때문에 우리 사이에는 큰 문제가 아니므로 일반적으로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어쨌든, 데이트 앱으로 돌아가서, 데이트 앱에 대한 불만을 들어보면 일반적으로 데이트 앱이 많은 사람들에게 잘 작동하지 않는 것 같다는 것은 큰 비밀이 아닙니다. 하지만 특히 남성에게는 실제로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남성이 시장을 포화시킬 뿐만 아니라(대부분의 앱에 훨씬 더 많은 남성이 있기 때문에, 아마도 실생활에서 여성을 만나고 싶어하지 않는 겁먹은 남성의 또 다른 결과일 것입니다), 많은 남성이 그렇지 않은 것 같습니다. 거기에있는 여성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그들이 서로 오른쪽으로 스 와이프하지 않는 한 처음부터 여성과 의사 소통조차 할 수없는 앱에서. 나는 그것들을 사용했지만 게임에 나오는 많은 젊은이들에게

012345678910111213



Unsplash에 있는 Caleb의 사진
또한 일반적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데이트 앱뿐만 아니라)의 증가가 사람들이 실생활에서 사교하는 능력을 저해하는지 궁금합니다. 사람들도 신체 언어를 읽을 수 있습니까? 사람들, 특히 남자들은 실생활에서 결국 대화를 나누는 여성들과 눈을 많이 마주칠 만큼 대담해질까요?

또한 많은 여성들이 데이트 앱에서 많은 남성들에게 매력을 느끼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일부 남성은 여성이 상위 20% 또는 해당 앱의 남성에게만 스 와이프한다고 말합니다. 아마도. 비록 여성들에 따르면 많은 남성들의 사진이 그다지 훌륭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단지 외모를 언급하는 것뿐만 아니라 사진의 품질과 화장실 셀카, 포즈 죽은 동물 등), 그러나 그들의 약력은 지루할 수 있습니다(만약 약력이 있다면). 일치하는 경우에도 많은 남성이 먼저 손을 내밀지 않거나 첫 번째 메시지가 지루하고 일반적이거나 지나치게 성적이고 소름 끼치는 메시지 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점을 감안하면 남자들이 실생활에 관심을 보일 만큼 대담했던 옛날로 돌아가는 걸 여자들이 더 좋아할까? 아니면 많은 여성들이(여기에 있는 많은 남성 혐오자들처럼) 홀로 남겨지는 것을 선호합니까? 같은 사교계에 있거나 같은 사교 행사에 있습니까?

문자 메시지에 관해서는 그 자리가 있기는 하지만 특정 용도로만 사용해야 한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든 데이트에 관해서는 문자 메시지가 주요 의사 소통 수단이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데이트에 관해서는 특히 남자들은 아마도 그것을 아껴서 사용하고 일반적으로 실제 날짜를 계획하고 함께 모이는 것으로 이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분명히 내가 문자 메시지를 사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또 다른 이유는 단순히 누군가에게 당신이 밖에 있다는 것을 알리는 것과 같은 것, 날짜를 재확인하는 것, 당신이 그들을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리는 것과 같은 가끔 간단한 메시지를 위한 것입니다. , 또는 좋은 데이트 후에 집에 안전하게 도착했고 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알려주십시오.

그러나 전체 대화를 시도하고 문자 메시지만으로 대화를 알아가려고 합니까?나는 그것이 최선의 생각이 아니라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또한 많은 여성들이 일반적으로 남성과 주고받는 메시지에 지루함을 느낀다고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그들이 실제 날짜로 이어지지 않고 문자 대화가 그다지 좋지 않은 경우(예: 항상 그들이 어떤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묻습니다. 이것은 결국 사람들이 유령에 빠지거나 텍스트 대화가 아무데도 연결되지 않거나 좋은 이야기가 없기 때문에 죽은 이유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좋은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더라도 문자가 아닌 전화나 직접 대화를 통해 실제 대화를 나누는 것이 더 나을 수 있다는 생각을 여전히 지지합니다. 문자 메시지는 아마도 빠른 업데이트와 그 성격의 일에 사용되어야 합니다.

실수하지 마십시오. 문자 메시지의 편안함은 아마도 남자의 것(또는 겁먹은 남자의 것)도 아닐 것입니다. 많은 여성들이 문자 메시지를 선호한다고 확신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전화 통화를 좋아하지도 않습니다. 그것이 사람들이 일반적으로 디지털 방식으로 의사소통하는 것을 더 편안하게 여기는 기술 환경의 증가 때문인지 아닌지, 사회적 불안의 증가인지, 일부 사람들이 전화 통화를 싫어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누가 알아. 사실, 사람들은 전화 통화조차 하기보다 문자를 보낸 다음 직접 만나기로 건너뛰는 것 같습니다(실제로 만날 계획이 있다면). 전화보다는 직접 만나 대화를 나누겠습니다. 알겠습니다. 저를 믿으세요. 하지만 나는 이렇게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아마도 남녀 모두 적어도 데이트에 관해서는 전화 통화에 대한 혐오감을 극복해야 할 것입니다. 자주 만나는 곳으로 데이트를 계획하거나 모임을 위해 일반적으로 문자 메시지를 사용하는 경우가 아니면 나처럼 한동안 누군가와 데이트하는 상황이 아닌 한그리고 그들은 이미 서로를 알고 있으므로 서로 직접 시간을 보내지 않는다면 하루 종일 대부분 텍스트를 통해 의사 소통하는 것이 큰 문제가 아닙니다.

이 모든 것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숙녀 여러분, 단순히 펜팔이있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도록 데이트 계획 만 세우기 위해 남성이 문자 메시지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것을 선호하십니까? 실제로 문자 대신 전화 통화를 선호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공유 또는 댓글 달아주셔서 더 감사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