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뉴스

찰스 3세의 대관식에 스타들이 콘서트 공연으로 수천명이 모이다.

by Life & study 2023. 5. 7.
반응형

대관식 행사 둘째 날 스타들이 참석한 콘서트를 앞두고 일요일에는 수천 명의 거리 파티와 점심 식사가 열릴 예정입니다.

왕실 가족은 케이티 페리(Katy Perry)와 테이크 댓(Take That)이 나중에 윈저 성에서 공연하는 것을 보기 전 낮 동안 커뮤니티 행사에 참석할 것입니다.

일요일 행사의 보다 편안한 성격은 토요일에 찰스 왕과 카밀라 여왕이 대관식을 치른 후에 나옵니다.

부부는 축하 오찬에 참석한 이들에게 행운을 빌었다.

 

에든버러 공작과 공작부인은 서리 주 크랜리에서 열리는 대규모 대관식에 참석할 예정이며, 프린세스 로열과 그녀의 남편인 팀 로렌스 경은 스윈던에서 열리는 커뮤니티 거리 파티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요크 공작의 딸인 베아트리체 공주와 유제니 공주도 버킹엄셔의 찰폰트 세인트 자일스에서 성대한 점심 식사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한편 총리 부부는 다우닝가에서 지역 사회 인사, 우크라이나 가족 및 청소년 단체를 위해 직접 오찬을 주최하고 있습니다.

약 50,000명의 대관식 오찬이 영국과 전 세계에서 일요일에 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중에 20:00 BST에 Windsor Castle에서 대관식 콘서트가 열리며 BBC One과 BBC Radio 2에서 생중계됩니다.

 

두 사람은 BST 오전 4시 30분에 일어나 Windsor로 이동하여 Long Walk의 줄 맨 앞에 서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오늘 올리를 만나러 왔습니다. 그는 우리의 왕입니다." 그들은 BBC 조식에 말했습니다.

국왕과 왕비의 대관식을 보기 위해 90여명의 외국 정상을 포함해 2000여명이 24일 런던 중심부의 웨스트민스터 사원을 찾았다.

Emmanuel Macron 프랑스 대통령과 Jill Biden 미국 영부인을 비롯한 해외 고위 인사들뿐만 아니라 유명 인사, 일상의 영웅, Charles와 Camilla의 가족 및 친구가 참석했습니다.

2시간 동안의 서비스에서 왕은 자신의 왕권을 상징하는 오브와 홀을 받기 전에 "섬김을 받지 않고 섬기겠다"고 서약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