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철학

돕지도 못하면서, 뒤 돌아보며 걱정을 해봤자이다.

by Life & study 2023. 5. 12.
반응형

돕지도 못하면서, 뒤 돌아보며 걱정을 해봤자이다.

현실적으로 ,

할수있는 선택은 

'내가 잘되는것이다.'

이기적이다라고 말하는것보다

개인적으로 내가 잘된다면

해결된다.

내가 지금 누굴 걱정하나?

그 걱정의 시간으로 

가족의 희생으로 내가 여기까지 왔다.


내가 잘 되서 , 앞으로 나아가야된다.

나는 지금 최고의 선택을 해야된다.

그걸 알면서도 

앞으로 못나간다면,

나는 항상 뒤를 돌아보고있을것이다.

내가 내 사람을 생각해서라도,

오늘 하루를 잘살자,

내 앞길부터 트자,

내 스스로가 잘되는것이

내주변이 잘되는것이다.

앞으로 나아가자


내 존재 만으로 남에게 영감을 줄수있는사람이 되자.

내 존재가 지금 허접하다면,

내 주변을 지킬수없다.


당신의 그 기도가 내가 이뤄지게 만들어드리리다. 

내가 이 굴레를 끊어내야 

 

이 굴레를 벗어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