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생활영어

[생활영어] i've never seen anything like it

by Life & study 2023. 7. 3.
반응형

[생활영어] i've never seen anything like it 

 

영어문법내용을 한국인이 이해할 수 있게 풀어서 설명한다면:

이 문장은 "나는 이런 것을 본 적이 없다"라는 뜻입니다. 

이 문장은 "I've never seen anything like it"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여기서 "I've"는 "I have"의 줄임말로, "나는"을 의미합니다. 

"never"는 "절대로 ~하지 않다"라는 의미로, "seen"은 "보았다"를 의미합니다. 

"anything"는 "어떤 것"을 의미하며, "like it"은 "그런 것"을 의미합니다.

 

I / have never seen / anything / like it 

 

나는 / ( 경험으로) 가졌다 절대로 없다  본적이 /  어느것 / 같은 그것 

 

비슷한 다양한 예제와 미국식 사고로 더 좋은 표현:

I've never seen anything like this before.
나는 이런 것을 이전에 본 적이 없다.
She's never tasted anything like that dish.
그녀는 그 요리를 이렇게 맛본 적이 없다.
They've never experienced anything like this level of success.
그들은 이런 성공 수준을 경험한 적이 없다.

 

미국인 관점에서 이 영어문장을 이해하는 내용을 표현하자면:

이 문장은 "I've never seen anything like it"로, "나는 이런 것을 본 적이 없다"라는 뜻입니다. 

이 문장은 미국인 관점에서는 새로운 경험을 나타내며, 이전까지는 이런 것을 본 적이 없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문장은 놀라움이나 경이로움을 표현하며, 

어떤 것이 이전까지 경험한 것과는 다른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