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이재, 곧 죽습니다

이재, 곧 죽습니다 #죽음과 환생 03 ' 청부살인업자와 권투선수의 삶을 살게 되다. '

by Life & study 2024. 6. 23.
반응형

 

이재, 곧 죽습니다 #죽음과 환생 03 ' 청부살인업자와 권투선수의 삶을 살게 되다. ' 

1. 주인공: 나는 쓸 때 없이 살아남기 위해 발악했다고!
저승사자: 나는 너에게 선택을 주었다
주인공: 나는 도대체 무엇을 할 수 있는데?!
저승사자: 그건 재미없자나 

주인공: 나는 쓸데없이 살아남기 위해 발악했다고!
나는 세상에 태어나 살아가는 것이 너무나도 힘들고 지루하다고 생각했다. 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지쳐 있었고, 미래에 대한 불안감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래서 나는 살아남기 위해 온갖 방법을 동원했다. 하지만 그것들은 모두 쓸데없는 짓이었고, 결국 나는 더욱 깊은 절망에 빠져들고 말았다.

저승사자: 나는 너에게 선택을 주었다
어느 날, 갑자기 저승사자가 나타났다. 그는 내게 선택의 기회를 주었다. 살아남기 위해 노력했던 나에게 새로운 길을 제시한 것이다. 저승사자는 내게 다시 태어날 수 있는 기회를 주었고, 그것이 나에게는 마지막 희망이 될 수 있었다.

 

2. 살인청부업자로 다시 태어나는데

주인공이 기억이 안 난다고 하자 
망치로 기억이 나게 해준다고 망치를 집어드는데
주인공은 수정구슬이 들어오고 청부살인의 운동신경이
들어오면서
갑자기 무작위로 사람들을 쥐팬다.

 살인청부업자로의 탄생
이재는 저승사자와의 거래를 통해 100억을 받고 살아 돌아오지만, 대신 살인청부업자로 다시 태어나게 된다.
이재는 과거의 기억을 잃은 채 새로운 삶을 시작하지만, 자신의 정체성에 혼란을 느낀다.
저승사자는 이재에게 망치를 건네며 기억을 되살려주겠다고 제안한다.
이재가 망치를 잡는 순간, 수정구슬과 청부살인의 운동신경이 그의 몸으로 흘러들어온다.
이재는 갑자기 폭발적인 힘과 섬뜩한 살의를 느끼며 주변 사람들을 무작위로 쥐팬다.
이재는 자신이 저지른 행동에 당황하며 자신의 변화된 모습에 공포를 느낀다.

 

3. 맞은 사람 중에 주인공을 놓쳤다고 하자 
사냥을 시작한다면서 전부 콜싸인을 보낸다.
주인공은 천재적 능력으로 인해 야마하 오토바이를 타고
전부를 따돌리고 도망을 가는데
마지막 한 명을 따돌리지 못하고 그 자리에서 
즉사를 하게 된다.

 

사냥의 시작과 비극적인 결말
이재가 쥐팬 사람들 중 한 명이 이재를 놓쳤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복수를 다짐한다.
이재는 그들을 찾아내 죽이겠다며 사냥을 시작하고, 모든 표적에게 콜사인을 보낸다.
이재는 청부살인의 운동신경을 이용하여 야마하 오토바이를 타고 도망치는 표적들을 추격한다.
이재는 천재적인 능력과 뛰어난 운전 실력으로 표적들을 하나하나 따돌린다.
하지만 마지막 한 명을 따돌리지 못하고, 그 자리에서 즉사하게 된다.

 

 

4. 100억이 있는 곳을 알게 된 주인공은 
감옥에 죄수로 다시 태어난다.
죄수는 권투선수였으며 엄마의 가난의 모습을 보고 
변호사에게 돈을 받고 거짓진술을 하고 
2년 징역을 간다.

 

 

감옥에서의 삶과 권투선수
이재는 100억이 숨겨진 곳을 알게 된 후, 다음 삶에서는 감옥에 죄수로 다시 태어난다.
이재는 감옥에서 권투선수로 살아가게 되고, 어머니의 가난한 모습을 보며 씁쓸함을 느낀다.
이재는 돈을 벌기 위해 변호사에게 거짓 진술을 하고, 2년 징역을 살게 된다.

 

 

5. 사이코패스가
권투선수 실컷 패주고 다시 출소한다.

 

사이코패스와의 만남
감옥에서 이재는 사이코패스와 마주치게 된다.
사이코패스는 이재에게 "어떻게 죽여줄까?"라고 묻지만, 이재는 사이코패스를 실컷 패주고 웃으며 응수한다.

 

 

 

6. 출소 후 청부살인업자의 기억을 토대로 10억 위 치를 찾아서
권투선수는 10억을 찾게 된다.
그런데 권투선수는 칼빵을 맞고 길거리에서 객사를 하게 된다

 

 

출소와 10억을 향한 탐욕, 그리고 비극적인 최후
이재는 감옥에서 출소한 후, 청부살인업자였던 과거의 기억을 되찾고 10억이 숨겨진 위치를 알아낸다.
이재는 10억을 찾아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는 듯 보이지만,
길거리에서 칼에 찔려 숨을 거둔다.
이재는 100억이라는 돈에 집착했지만, 결국 비극적인 최후를 맞이하게 된다.

반응형

댓글